본문 바로가기
민성의 배달음식/서울 강서구 배달

강서구 "배달삼겹 직구삼"

by brown민성 2020. 3. 19.

안녕하세요 민성입니다^^

 

오늘은 배달음식 리뷰를 할꺼에요 

 

간만에 삼겹살에 소주가 땡겨서 배달의 민족을 찾아보다가 평점이 좋고 가까운 배달음식 업체가 있어서

 

냉큼 주문을 해봤습니다.

 

업체 이름은 "배달삼겹 직구삼" 이구요 삼겹살만 시켰고 100그램 고기 추가에 양파추가해서 시켜봤습니다.

 

55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좀 오래 걸린다 생각했는데 20분만에 도착했어요 ^^

 

짜잔 ~ 배달삼겹 직구삼 

 

포장 꼼꼼하구요 어디 샌 곳 없이 잘 왔습니다.

 

가격은 

 

이렇게 나왔어요 고기추가에 쌈장, 양파 추가까지 ~ 

 

배달음식을 잘 안먹어서 비싼건지 싼건지 잘 모르겠네요 ^^

 

일단은 맛있게 먹는걸로~~

 

자 구성은 이렇게 깔끔하게 잘 되어있구요 

 

저렇게 고기위에 손편지도 너무 감동 감동이네요 ^^

 

전 오늘 하루종일 쉬다가 먹었는데 

 

고된 일을 하고 난 뒤에 저런 손편지를 보면 울컥할거 같아요 

 

 

고기를 먼저 개봉했더니 ~

 

세상 영롱하네요 고기만 들어있는게 아니고 파채와 버섯, 떡, 소세지, 구운 마늘까지 ~

 

냄새도 고소하니 참을 수가 없네요 ^^

 

 

고기만 먼저 쌈장에 살짝 찍어서 맛을 보았는데

 

고기는 타지도 안익지도 않게 완벽하게 잘 익혀져 왔구요 

 

냄새도 나지 않았고 사르르 녹아버렸습니다 

 

때깔만 봐도 뭐 굿이지요 ~? 말이 필요 없었습니다

 

소주한잔에 고기한점은 우리가 사는 이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잠깐 나네요 ㅎㅎ

 

 

양파도 한입~

 

 

 

파채와도 한입 ~

 

야채들도 모두 신선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비계와 살코기의 비율이 완벽하지 않나요?

 

대부분의 고기가 저렇게 황금비율이라 더 맛이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비계만 있다던지 하는 고기는 한점도 없었어요 굿굿!

 

 

 

 

처음 봤을때 용기가 살짝 작아보여서 양이 적으면 어쩔까 싶었지만

 

그건 저의 착각이었습니다 

 

양도 꽤 많아요~ 물론 제가 고기 추가 한것도 있겠지만 ^^

 

 

우왕 군침이 고이네요 ^^

 

 

떡도 좋았고 버섯도 좋았지만 소세지도 좋았지만 제가 마늘을 너무 좋아하는데~

 

역시 삼겹살엔 구운 마늘이 딱이죠 ~

 

센스가 넘쳐요 ~ 너무 좋아요 !

 

 

먹다보니 어느새 클리어! ^^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고기 추가해서 드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역시 평점이 높은 이유가 있었어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고 

 

갑자기 삼겹살에 소주를 간편하게 빠르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주문해서 드시면 후회없는 선택하실 것 같아요 !^^

 

제 평점은 

 

10점 만점

 

7.5점 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모두 안녕~~!^^

댓글